공부 정리

1-3 로직 개발 / 기능 구현 - Blueprint (2)

CE : 하랑 2023. 8. 24. 21:38

BP_MyCharacter(플레이어 캐릭터) 변수 사용

 

서랍 

(1). drawers (draw open, draw close) 커스텀 이벤트

 

(2)타임라인

 

 

(3) drawers_Child -> 컴포넌트 오버랩 시작 시(box)

 

- draw 이벤트 F 키 누를시 flip flop으로 순서대로 실행 / drawcheck -> open(ture) / close(false) 

 

 

 

벽 스위치 로직

 

(1) 컴포넌트 오버랩 시작 시(box)

 

- 벽 스위치 움직임 제어 -> F키 누를시 wall check(false)에서 wall check(true)로 변환 및 벽 닫힘(좌표값 이동)

- 지정 시간 이후 역순 실행 다시 열림